천하장사천하장사 제품 바로가기

1등은 다르다! 대한민국 국민간식, 천하장사! 1985년 출시된 천하장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간식 소시지로 30년이 넘도록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는 No.1 브랜드입니다. 오랜 역사를 간직한 만큼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한편 최상의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함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혁신을 이뤄냈습니다. 또한 최고급 명태살, 청정지역 호주/뉴질랜드산 치즈와 나노칼슘, 자일리톨 등 좋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품질수준을 더욱 높여 대한민국 누구나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제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천하장사 치즈
명태 연육에 치즈를 갈아서 배합하는 형태가 아닌, 치즈 블록을 살려서 제품화 시켜서 먹음직스러운 외관 뿐 아니라 고소한 맛까지 극대화 시킨 프리미엄형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기 위해 신선한 우유를 더하고, 아이들을 위해 나노칼슘과 자일리톨을 더하였습니다.
천하장사 블랙라벨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국내 최고의 어육 소시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태어난 블랙라벨 제품은 국내 어떤 제품에서도 시도한 적 없는 최고 등급의 명태 연육만을 엄선하여 최고의 탄력과 치감을 구현하였으며 일반 체다 치즈 대비 2배이상 가격이 높은 '고다 치즈'를 사용하여 깊고도 진한 맛을 낸 제품입니다.
천하장사 더블링
기존에 없던 신개념 소시지, 간식 소시지의 패러다임을 바꿀 천하장사 더블링은 소시지 가운데에 원료를 통째로 넣은 형태의 새로운 타입으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소시지입니다. '콰트로치즈'는 4가지 치즈(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를 사용해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높였고 '참치마요'는 태평양산 참가랑어를 마요네즈와 함께 버무려 담백한 맛을 살린 제품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