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육공방천하장사 제품 바로가기

다져 만든 프리미엄 육가공, 육공방(肉工房) 육공방은 국내 최초 육가공 기업인 진주햄의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로, 50년 전통의 기술력과 장인의 열정을 상징하는 이름입니다. 육공방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담아내는 *JCT공법으로 제대로 만들어 진짜 육가공의 맛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육공방 후랑크 소시지
고기를 갈지 않고 다져 만드는 'JCT'공법을 활용한 후랑크 소시지로 씹는 질감이 좋으며, 육즙이 풍부한 후랑크소시지입니다. 스모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육공방 '브라운스모크'와 부드러운치감과 그린라벨 흑후추를 첨가한 육공방 '스노우부어스트'가 있습니다.
육공방 비엔나
고기를 갈지 않고 다져 만드는 'JCT'공법을 활용한 후랑크 소시지로 씹는 질감이 좋으며, 육즙이 풍부한 비엔나소시지입니다. 스모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육공방 비엔나 '브라운', 부드러운치감과 그린라벨 흑후추를 첨가한 육공방 비엔나 '스노우', 체다치즈와 고다치즈가 조화를 이룬 육공방 비엔나 '치즈'가 있습니다.
육공방 생소시지
생소시지는 열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은 신선육 그대로의 소시지로써, 열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육질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육즙이 풍부하며 육류 본연의 풍미를 간직하고 있는 소시지입니다. 이탈리안 정통 소시지 맛을 그대로 살린 '이탈리안' , 모짜렐라/체다/고다의 3가지 치즈를 조화한 '트리플치즈', 구운 소금으로 살짝 간을 더해 생고기를 바로 구워 먹는 듯한 한국형 생소시지 '소금구이', 생마늘과 파슬리를 더해 신선한 고기의 맛을 깔끔하게 잡아준 '마일드갈릭'이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