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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햄 제품은 어디에서 살 수 있나요? |
자사는 할인점, 유통슈퍼(SSM), 편의점 등 국내 모든 대형 유통처에 제품을 공급하는 동시에, 전국 10개 영업 지점을 통해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 전 지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돕기 위하여 현재 자사는 홈페이지 내 '판매처 정보' 메뉴를 통해서 자사 제품이 입점된 대형 유통처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찾으시는 제품의 판매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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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대형 유통처가 아닌 소형 매장에서의 판매 여부 또는 특정 제품에 대한 구입이나 대리점 개설 문의 등 자사 영업 부문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시다면 자사의 영업 지점으로 직접 문의하시면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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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햄은 햄/소시지 외에 또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나요? |
국내 최초의 육가공 회사인 진주햄은 지난 50여년간 최고 품질의 육가공 제품의 생산/공급해 오는 동시에, 다른 식품영역으로도 다양하게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만두와 돈까스, 동그랑 땡이나 치즈 스틱, 피자 같은 다양한 냉동 제품이나 나들이를 위한 유부초밥과 새콤달콤한 단무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거리인 육포나 견과류, 각종 빵/과자류나 음료(주스, 차)까지 고객님의 상상 이상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사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제품소개 및 브랜드 소개 메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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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로고 모양이 예전과 달라졌나요? |
진주햄은 2013년 창사 50주년을 맞이하여 '최상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이라는 비전을 수립하는 동시에, 고객님께 더 친근하고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신규 CI (Corporate Identity) 를 도입하였습니다.
국내 최고의 브랜드 컨설팅 회사 및 디자인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자사의 새 CI 심벌 및 로고 타입은 고객님께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저희 진주햄의 약속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자사의 새로운 CI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CI 소개 메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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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과 제조원이 다른 제품은 왜 그런건가요? |
자사는 국내 2개의 공장(경남 양산, 충남 논산)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기타 약 50여개의 협력업체를 통하여 다양한 상품을 공급받아 유통/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를 일컬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 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어떤 제품의 생산에 필요한 특별한 설비를 보유하고 있거나, 특정 제품 생산에 최적화된 생산 노하우(know-how)를 지닌 업체에게 제품의 생산을 대신 위탁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이 때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는 '제조원' 이, 제품을 판매하는 자사는 '판매원'(또는 유통전문판매원)이 되며, 포장지에 각각의 회사명과 기본적인 정보를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OEM 생산 방식은 단순히 생산/제조 공정만을 위탁하는 방식으로, 최초 제품의 개발 및 설계(R&D), 원/부재료의 구매와 품질 관리 등 모든 공정에 대해서는 최초 의뢰자이자 판매자인 진주햄에서 철저히 관리를 진행하는만큼, 품질에 대해서는 조금도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히 진주햄은 OEM 위탁 생산 업체만을 관리하는 별도의 조직을 구성하여 상시적으로 해당 업체를 모니터링하면서, 최상의 품질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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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제품의 판매를 제안하고 싶어요 |
자사는 육가공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자사와의 제휴 및 계약을 통해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자 하는 의향이 있는 회사 및 제품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자사로 연락해주시면 별도의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규모나 제품 아이템에 대해서 고민하지 마시고 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면서 최적의 추진 방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자사는 지난 10여년 동안 50여곳 이상의 중소 식품 제조업체들과 계약/ 거래를 통해서 상생(相生)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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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국민간식 천하장사,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나요? |
진주햄은 2008년 간식 소세지 "천하장사"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는 축육 캔, 소시지, 김, 과자 등의 다양한 제품을 해외 10여개 국가에 활발히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천하장사는 중국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등 다수의 해외국가에 수출되고 있는 진주햄의 대표상품으로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수출액 규모는 2008년 이후 2012년에는 4배 이상 성장하였으며 2015년에는 누계 수출액 3천만 불을 돌파하며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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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장사 포키즈가 취득했다던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마크'가 무엇인가요?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마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마크입니다. 품질인증 식품은 1) 식품안전 인증업체(HACCP)에서 생산한 안전한 식품 2)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등 영양성분 강화식품 3) 당류, 포화지방이 적은 식품 4) 합성보존료, 식용타르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식품을 대상으로 선정됩니다.
※ 어린이 기호식품이란? 어린이들이 선호하거나 자주 먹는 음식물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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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소시지가 무엇인가요? |
생소시지는 열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은 신선육 그대로의 소시지를 말합니다. 열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육질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육즙이 풍부하며, 육류 본연의 풍미를 간직하고 있는 소시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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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소시지와 일반 소시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생소시지의 경우 1차 가열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기 본연의 맛과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으로 고기의 맛을 제대로 살린 소시지 입니다. 반면 일반적인 가열 소시지의 경우 제조 과정에서 1차 가열한 후, 소비자 조리 과정에서 또 한번 가열하기 때문에 고기의 본연의 맛과 신선함이 생소시지에 비해 떨어집니다. 쉽게 말해, 갓 지은 밥(생소시지)과 재가열하여 먹는밥(가열소시지)의 차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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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공하지 않은 생소시지의 유통기한을 확보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초고압공법 (High Pressure Processing, HPP 공법)을 적용하였기 때문입니다. 진주햄만의 초고압공법으로 신선육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통기한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HPP 공법은 비가열 살균법으로 초고압 처리를 통해 미생물, 바이러스의 살균 효과 및 생육 발현을 억제하여 긴 유통기한을 확보할 수 있게 하며, 가열 살균제품에 비해 신선도가 증가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게 하는 공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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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공방 소시지를 JCT 공법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확히 무슨 공법인가요? |
JCT(Juice Control technology) 공법은 육즙의 보존력을 높이는 공정으로 도마위에서 고기를 다져 만들듯이 원료육을 가공하여 육류의 gravy(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공법입니다. JCT의 적용으로 ‘육공방’ 제품류들은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질감이 좋고, 무엇보다도 juicy 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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